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아러브 입니다.
렙업을 하려고 사냥터를 돌아다니다가 인챈소서를 만나면 그렇게 반갑고 고맙더라고요.

소서리스의 파이어 스펠 중 하나인 인챈(Enchant)은 공격등급(Attack Rating : 어레)를 올려주고, 파이어 데미지를 추가 시켜주는 스킬입니다. 노멀 방에서 레벨1 부터 20까지 인챈을 받아서 사냥을 하면 렙업이 수월 합니다. 그리고 인챈을 받은 파티원끼리 노멀 디아까지는 클리어할 수 있게 해줍니다. 물론 어렵지만요. 도움 받은 만큼은 도움을 주자는 의미로 인챈 소서를 키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챈소서의 갑옷으로 명굴을 가질 형편이 못돼서 찾던 중에 '계몽'이라는 룬워드를 발견했습니다. +1 웜쓰가 붙어 있어서 명예의 굴레보다 인챈의 위력이 조금이라도 더 세 지겠더라고요.

아래에 룬워드 계몽의 공식과 스크린샷을 소개합니다.

계몽

Enlightenment

 

소서리스

3소켓 갑옷

3Socket

Body Armor

 

Pul+Ral+Sol

++

5% 기회로 레벨15 블레이즈 시전(반격시)

5% 기회로 레벨15 파이어볼 시전(타격시)

+2 모든 소서리스 스킬레벨

+1 웜쓰

+30% 방어 상승

+30% 파이어 저항력

데미지 감소 7

네이버 까페 <디아블로2 자료실>의 프리즘님께서 15방상 라이트 플레이트를 지원해 주셨습니다.
그런데 백섭으로 받자마자 갑옷을 분실했습니다. 선물을 잃어버렸으니 어찌나 죄송하던지요. 그래서 방어상승이 없는 노멀 메이지 플레이트 3솟에다가 작업을 했습니다. 결과는 아래처럼 나왔어요.

               

앞으로 조던링과 묻지마급 콜투암스, 그리고 무옵 파이어스펠참을 구하면 저의 인챈소서를 배틀넷에서 만나실 지도 모르겠네요. 조금 하다가 토라져서 그만 둘지도 모르지만 말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

그럼 여러분 즐디아 하세요 *^^*

Posted by 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