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아러브 입니다.
며칠 전에 렙업을 하려고 디아런방을 따라다녔습니다. 그런데 세이크리드 아머 4소켓이 바닥에 덩그러니 놓여있네요.
에테리얼도 아니고, 15방상은 고사하고 방상도 전혀 없는 갑옷이라 그런지 다들 본 체 만 체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주웠습니다. 듀리엘갑을 입고 있는 불쌍한 제 용병에게 '스톤을 만들어 주리라.' 생각하면서 말이죠.

인내를 만들 룬은 없지만 스톤 하나 정도는 만들 룬이 있었습니다.
후훗! 좋아하면서 스톤을 만들었습니다. 아래에 스크린샷 보여드릴게요.

                                      

에테가 아니고 노방상인데도 스톤을 만드니까 방어가 2000 이 넘어가네요.
좋아하면서 듀리엘갑을 입고 있는 90렙 용병에게 입히혀는데 이것이 거부를 합니다. ㅡ.ㅡ;
나눔 받은 안다머리까지 있는데도 232라는 엄청난 힘제를 맞추기는 정말 어렵네요 . 그래서 여전히 제 용병은 듀리엘 갑옷을 입고 주인인 소서리스 뒤에 숨습니다........... 위의 스톤은 사냥 잘 못하는 제 바보바바 입혀줬어요. 89 레벨에 검은 정장인 '어네이트 플레이트' 입고 있다가 좋아라 하네요.

아래에는 제 블로그 <디아블로2 아이템> 란에 있는 <1.10 룬워드 링크 바로 가기>와 이 중에서 발췌한 스톤 공식 보여드릴게요.

스톤

Stone

4소켓 갑옷

4Socket Body Armor

 

Shael+Um+Pul+Lum

샤에+++

60% 매우 빠른 회복 속도 증가

250~290% 방어 상승 (변함)

+300 원거리 공격 방어

+16

+16 생명력

+10 에너지

모든 저항력 +15

레벨 16의 몰튼 보울더 (30차지)

레벨 16의 크레이 골램 (16차지)


언제나처럼 여러분의 조언 부탁드릴게요. 그럼 초여름 날씨에 건강하세요. ^0^

Posted by 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