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아러브 입니다.
지난 번에 예고해 드린대로, 오늘은 저렴조넥(트랑셋 조넥)의 카우방 사냥기를 말씀드릴게요.  조넥의 장비나 스탯, 스킬트리를 보시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보세요.

'이즈마'님의 조폭넥(조넥) 육성기
'디아러브'의 저렴조폭넥(트랑셋 조넥)

언제부턴가 두건을 눌러쓴 남자가 문을 열지 못하고 있죠? '게임참가실패'라는 문구가 자주 뜹니다. 그래서 방을 한 번 만들면 오랫 동안 사냥을 하고 나오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93레벨의 소서리스로 '포가튼타워' -> '안다리엘' -> '트라빈컬' -> '메피스토' -> '디아블로' -> '프리지드 하이랜드'를 다 돌고, '카우방'을 열고 종료를 합니다. 위에 열거한 곳을 다 마친 후에는 종료 후에도 방이 일정시간 남아있어요. 그래서 제 저렴조넥으로 이미 열어놓은 '카우방'을 마지막으로 사냥한답니다.



웨이를 보여드리는 이유는, <니라트하크의 사원>에 들어가는 엔야 옆의 붉은 포탈을 설명드리기 위함이에요.
아래에 보여드릴 액트5 해로개쓰에 엔야의 옆 붉은 포탈은 액트5 퀘스트 '배신의 장소 해로개쓰'를 완료 하더라도. 위에 보시는 것처럼 <홀스 오브 페인>의 웨이를 찍지 않으시면, 붉은 포탈이 남아있습니다.



저의 조넥은 소환수가 없으면 허수아비 입니다.
위의 그림을 보시면 붉은색 포탈 <니라트하크의 사원>이 있습니다.  제가 왜 들어가는지는 아래 그림을 보세요.



프랑울링 데드가 커프스 상태로 이렇게 즐비하게 누워있는게 보이시죠?
저 녀석들이 일어서서 무서운 공격을 하기 전에 커프스 상태일 때 메이지 스켈레톤을 잔뜩 소환하고 도망쳐 나옵니다.
그리고 카우방으로 돌격!!



카우들에게 '앰플리파이 데미지'저주를 걸어주고 커프스가 생기면 '커프스 익스플로전(시폭)'연사해주면 시원시원 하게 사냥을 즐기실 수 있어요. 단 한가지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시폭을 연사하다보면 어느새 '카우킹'이 없어집니다.
바알퀘스트를 완료하신 캐릭터라면 카우방을 열 수 있는데요, 이 때 자신이나 파티원이 '카우킹'을 잡게 되면 카우방을 열 수 없습니다. 조심하세요. 저의 경우는 조넥은 헬바알 퀘스트를 미완료 상태로 두고요, 다른 캐릭으로 연 카우방에서 사냥을 한답니다.

이야호!!
이번 래더에서 처음 먹어보는 독참입니다.
정말 정말 정말 신이 납니다. 

그러나.
이 것을 얻은 후로 일주일 가까이 아무것도 얻지 못했네요.
나에게도 해피엔딩을 달라!!!

여러분 항상 건강하세요 ^0^

Posted by 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