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아러브 입니다.
오늘은 래더전용 룬워드 '이유있는 항변'을 보여드려고요. 

작년이 끝나갈 즈음에 난데없이 홀프딘을 해보고 싶었어요. 생각해보면 난데 없는 것이 아니라 네이버 까페 <디아블로2 자료실>의 '달빛밟기'님의 육성글 '극한의 얼음전사'를 보고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죠.  

홀프딘이란 홀리프리즈 오오라를 극대화 시킨 팔라딘 입니다. 홀프딘의 무기로는 '마지막 소원'을 쓰시기도 하던데, 다들 아시듯 그건 너무 비싸죠. 그래서 '이유있는 항변' 이것을 만들어 봤어요.

            

4소켓 페이즈 블레이드를 구하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고요.
15증뎀이 붙어있는 재료는 1굴에 사려고 했는데 무리였나봐요. 노소켓 페이즈블레이드를 2개 주워서 큐빙으로 소켓을 뚫었는데 하나는 6소켓, 하나는 2소켓이 나왔습니다. 몇시간이고 같이 놀아주시면서 결국에는 위의 4소켓 페이즈블레이드를 구해주신 '가랑'님 고마워요. 덕분에 이렇게 만들어서 잘 놀고 있어요.

아직 모자와 갑옷, 등 마련하지 못한 것이 많아서 말씀드릴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
다만 노멀 난이도 '탈방러시(렙업을 위해 탈라샤 무덤을 사냥하는 것)'는 오브소서보다 더 쉬운듯 합니다.
홀리프리즈 오오라를 켜고 그냥 뚜벅뚜벅 걷기만 하면 몹들이 얼어터지네요.

<래더전용 룬워드 보러가기 -> http://dialove.net/67>

이유있는
항변

Voice of Reason

4소켓 소드/메이스

4Socket Swords/Maces

 

Lem+Ko+El+Eld

+++엘드

15% 기회로 레벨 13 프로즌 오브 시전 (타격시)

18% 기회로 레벨 20 아이스 볼트 시전 (타격시)

+50 공격등급

+220~350% 데몬에게 주는 데미지 상승 (변함)

+355~375% 언데드에게 주는 데미지 상승 (변함)

+50 언데드에 대한 공격등급 상승

100~220 콜드 데미지 추가

-24% 적의 콜드 레지스트에 대하여

+10 민첩성

결빙되지 않음

75% 몬스터로부터 얻는 골드 증가

+1 시야


퍼보 노예 같은 생활을 근 9개월 했는데요. 이제 좀 지치네요.
벌이고 있는 홀프딘과, 늑드루, 조폭넥을 완성을 볼 수는 있을지 장담은 못 드리겠어요. 맨땅이 아니라 반지하 캐릭터라도 완성 되는대로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여러분 건강하세요 ^0^

Posted by 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