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사신소서용 무한의 공간(이하 무공)

안녕하세요 디아러브 입니다.

위에 스크린 샷을 보시면 청룡언월도 비슷한 것을 들고 녹색의 컨빅션 오오라를 뿜어대는 소서리스가 바로 사신소서 랍니다. 보통은 서양 사신의 큰 낫 같은 사이드를 재료로 하기에 사신소서라는 애칭이 붙은 소서리스죠.

오늘은 룬워드 무한의 공간(이하 무공) 그 중에서도 사신소서용 무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사신소서용 무공은 사이드를 재료로 하는데 저는 불즈에다가 해봤어요. 개인적으로 모양도 이게 더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사이드는 착용 가능한 힘제한이 41 민첩 제한이 41 입니다. 저의 경우는 민첩에 투자할 능력치가 아까와서 힘제한만 50 일 뿐 민첩 제한이 없는 불즈에다가 무공을 만들었어요. - 불즈 지원해 주신 바람개비님 감사해요.

아래에 있는 것이 래더 전용 룬워드 무한의 공간 공식이랍니다.
만드시기 전에 래더 전용인 점 꼭 확인하시고요 룬워드 게시판 상단에 있는 주의사항 꼭 읽어보세요.


무한의 공간

Infinity

4소켓 폴암

4Socket Polearms

 

Ber+Mal+Ber+Ist

베르++베르+아이스트

50% 기회로 레벨 20 체인 라이트닝 시전 (당신이 적을 죽인 경우)

장착시 레벨 12 컨빅션 오오라 효과

+35% 매우 빠른 달리기/ 걷기 속도 증가

+255~325% 증가된 데미지 (변함)

-(45~55)% 적의 라이트닝 레지스트에 대하여 (변함)

40% 강한 타격  확률

몬스터 회복 저지

0.5~49.5 생명력 (캐릭터 레벨에 비례해서)

30%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레벨 21 사이클론 아머 (30차지)

자 이제 제가 만들어 본 불즈 무공 스크린샷으로 이해를 도와드릴게요. 아래를 보세요.

  

2. 용병용 무한의 공간 과의 차이

대부분 아시겠지만 혹여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용병용 무공과의 차이를 말씀드릴게요.
위에 스크린 샷을 보시면 사신소서용 무공은 힘제한과 민첩 제한이 낮은 무기를 재료로 합니다.

이유는 소서리스는 불즈 무공으로 때리는 캐릭터가 아니라 마법을 쓰는 캐릭터 이기에 그렇습니다.
힘과 민첩을 가능한한 적게 주고 생명력이나 마나에 투자를 많이 해야 하는 캐릭터인 점도 이유이고요.

반면에 용병은 때리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데미지가 높은 무기에다가 작업을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힘제한이 높을 수 밖에 없고요. 용병용 무공은 에테리얼 자이언트 쓰레셔(이하 에테 자쓰) 또는 에테리얼 콜로서스 불즈(이하 에테 콜블)에다 가 작업을 합니다.   <용병용 무공 스크린샷 보러가기 클릭>

그럼 나중에 사신소서 육성기 올리도록  할게요. 여러분 즐디아 하세요 ^^

Posted by 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