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아러브 입니다.
지난 번에 에테리얼 쉐도우 플레이트를 벅큐빙 했는데 2소켓이 뚫리는 바람에 실패했었죠.
오늘은 에테리얼 발록스킨 이라는 갑옷을 주웠습니다. 방어가 700 이 넘어가기에 벅큐빙을 했어요.
이번에는 4소켓이 나왔어요. 그래서 내친 김에 래더전용 룬워드 인내를 만들어봤습니다.
아래에 스크린 샷을 올렸으니 살펴 보시죠.

1. 에테리얼 갑옷 벅큐빙

지난 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저 역시 아직 큐브 이용 공식을 외지 못했기에 다시 반복해서 큐브 공식 페이지를 링크해둘게요.

<호라드릭 큐브를 이용해 소켓을 뚫는 방법>

갑옷 : 탈(tal)룬 +주울(thul)룬 + 최상급토파즈 + 노멀갑옷
무기 : 랄(ral)룬 + 앰(amn)룬 + 최상급자수정 + 노멀무기
헬멧 : 랄(ral)룬 + 주울(thul)룬 + 최상급사파이어 + 노멀헬멧
방패 : 탈(tal) + 앰(amn)룬 + 최상급루비 + 노멀방패

단 슈페리얼은 큐빙이 되지 않습니다.




4소켓 갑옷이 나왔으니 용병에게 입혀줄 에테 인내 갑옷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2. 래더전용 룬워드 인내

인내는
래더전용 룬워드 이기 때문에 스탠 유저 분들은 만드실 경우에 잼드 발록스킨이 될 거에요. 조심하세요.
에테리얼일 경우에 용병용 갑옷, 아닌 경우에는 아마존이나 바바리안이 입고 다닙니다. 바바리안의 경우에는 수수께끼를 주로 입기도 합니다.




오른쪽 공식의 밑줄 친 부분을 주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라이프와 저항력을 말이죠. 자 이제 저의 인내와 비교를 해보면 쉽게 아실 거에요.
라이프 106을 레벨 96으로 나누니까 1.115 정도가 나오네요. 오른쪽 공식을 보면 1.5라이프가 최상급 이니까
라이프는 좋지 않은 상품이 되겠어요. 저항력은 29가 나왔네요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죠.

다음에는 좋게 작업 된 물건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______________^
그럼 여러분 즐댜하세요 *^^*
Posted by 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