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아러브 입니다.
오늘은 디아블로2에서 겪을 수 있는 공포의 렐따(렐름다운)을 아이피(IP) 변경으로 푸는 방법을 말씀드릴게요. 단! 아래 방법은 유동아이피 사용자에게만 해당되고, 고정아이피 사용자는 할 수 없는 방법이라네요. 

제가 노는 네이버까페 <디아블로2 자료실>에 '오계절'님이 올려주신 좋은 글이 있어서 이렇게 허락을 받아서 펌글을 올립니다. 좋은 글을 허락해 주신 '오계절'님께 감사드립니다. = 줄표 아래는 원문 그대로 올릴게요.
=============================================

나는 아무런 짓을 하지 않았는데. 렐따라는 선물을 주는 이유가 뭐에요 -_-a
알바생들이 알바하고 있는데 렐따 걸리면 이해라도 하겠지만. 스타 몇 판 하고 4시간만에 접속을 시도했는데 렐따. 또 강제로 렐따 풀어야 겠네요. 에이 귀찮아..........

집에서 모뎀 쓰시는 분들 렐따 푸는 방법이에요.

1 번



2 번



3 번



여기서 잘 봐주세요.
IP 뒷자리가 6.65 나왔습니다.

4 번



이런! 이 명령어를 입력했더니 인터넷이............
당황하지 마시고 그림에 있는 것처럼 모뎀 전원을 약 10초간 껐다 켜주세요.

5 번



모뎀 전원을 켠 뒤 명령어 ipconfig/renew 라고 입력해 주세요.
저 같은 경우는 2~3회 쳐야 아이피가 잡히더군요.
여기서 잘 봐주세요. 아까와는 다른 ip주소가 나왔네요 ^^
성공 입니다.

아이피주소가 아까랑 같으신 분은 다시 4번부터 다시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 방법으로 단 한번도 렐따가 안풀린 적이 없었습니다.
렐따를 풀자 마자 방 들어갔다 바로 나오면 또 다시 렐따가 걸리는 불상사가 발생 하더라고요.
방에 들어가셔서 10분 정도만 대기 하시면 렐따 걸리기 전으로 돌아올 거에요....

=================================================================================================

고정 아이피와 유동 아이피가 있다네요. 사용하시는 인터넷이 고정아이피라면 위와 같은 방법이 소용이 없대요. 유동 아이피일 경우 위의 방법으로 렐따가 풀리더라도, 다시 렐따가 걸릴 경우 더 긴 렐따를 초래한다고 하니까 급한 경우가 아니라면 사용을 자제하시는 것이 최선이라고 합니다. 다시 '오계절'님께 감사드립니다.

전 컴맹에 가까워서 이 글에 대해서는 질문하셔도 모르쇠로 일관할 가능성이 큽니다. ㅡ.ㅜ
여러분의 조언 부탁드릴게요. 항상 건강하세요 ^0^
Posted by 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