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아러브입니다.
방에 참여를 하려고 방목록을 살펴보시다 보면 '3Baba help' 라는 방을 쉽게 보실수 있어요.

이 퀘스트는 레벨제한이 있습니다.
노멀(레벨20), 나이트메어(레벨40), 헬(레벨60)이 되어야 완료할 수 있는 퀘스트입니다. 
이 퀘스트를 끝내야지 바알을 잡으러 갈 수가 있어요. 그리고 바알런이라는 렙업을 위한 방에 참여가 가능하기도 하지요. 그래서 바알런 방에 참여하고 싶은 저렙의 유저들이 위에 보신것처럼 도움요청 방을 만드는 거에요.

자! 그럼 고대인의 통과의례 퀘스트를 살펴볼게요.
우선 <크리스탈 라인> -> <글레이셜 트레일> -> <프로즌 툰드라> -> 를 거쳐서 <고대인의 길>을 탐험하시다가 <아리앗 정상>으로 통하는 계단을 찾아서 오르시면 아래 그림처럼 <아리앗 정상>에 다다르게 됩니다.

위에 그림에 써놓은 대로 교전이 시작된 후에 파티원 누구라도 포탈을 열게되면 할배들이 다시 동상으로 변해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습니다. 다행인 것은 방을 다시 만들 필요까지는 없고. 다시 <고대인의 길>에서 아리앗 정상으로 올라가신 후 천상의 제단을 재작동 시키시면 됩니다.

자 이제 천상의 제단을 작동시켰으니 동상이었던 세 명의 바바리안 할배들이 뛰쳐나옵니다.
건강관리를 얼마나 잘 하셨는지 정장하시다는 말로는 모자라게 리프어택까지 하십니다. ㅡ.ㅡa

이 할배들이 혈압으로 쓰러지기 전에 살포시 눕혀드리면 퀘스트 완료~!!
인사드렸는데 그 흔한 물약 하나 주시지 않습니다. ㅡ.ㅡ;
그리고 아래의 스크린 샷처럼 바알을 잡기 위해 <월드스톤 성채>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자 이제 <월드스톤 성채>의 맨 밑바닥에 살고 있는 바알을 잡으러 가야겠네요.
그럼 여러분 즐댜하세요 *^^*

Posted by 로처
,